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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화테크 - 각종 감속기
 
 
 
SH - MITER GEAR BOX & FINAL GEAR BOX(2M~25M)
 

MITER GEAR BOX와 FINAL GEAR BOX는 일본 TSUBAKI규격에 준하였으며 고성능의 전동량과 소음이 없는 부드러운 회전을 합니다. 상하좌우로 축방향을 자유롭게 교체함은 물론 인장강도가 높은 재질의 케이스와 특수강을 열처리한 SPIRAL BEVEL GEAR로 조립하였고 회전방향의 정륜 및 역륜이 가능합니다. 각축에슨 스러스트하중을 고려하여 TAPER BEARING을 사용하였으며 SPIRAL BEVEL GEAR는 LAPPING으로 마무리하여 소음을 최대한 줄였습니다.

표준품 감속비 : A TYPE(1/1), B TYPE(2/1)
주문제작품의 감속 및 증속비 : 표준품 외
기타 규격품 외의 제작은 당사와 협의후 결정하여 주십시오.

※오일교환 : 가종후 2~3주간 또는 100~200시간후에 새로운 오일로 교환해 주어야 회전 및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이물질 등을 제거하여 줌으로서 이후의 성능과 수명에 좋은 결과를 줍니다.

 

 

 
선정요령
 
  부하토르크 또는 전동 Kw, 입력회전수, 속비, 부하의 성질, 사용시간, 가동, 정지의 빈도


 
사용계수
 
카다로그에 기재된 전동능력표는 전부 사용계수를 1.0으로한 경우의 수치임. 곧 원동기가 모타로 기어박스에 충격하중이 걸리지않는 균일한 부하상태로 1일에 10시간 사용한 경우의 사용계수를 1.0이라함.
따라서 이것 이외의 사용상태의 경우에는 사용계수(표1)를 정해서 보정하는 필요가 있음.
 
 
보정토르크 또는 보정 Kw
보정토르크 또는 보정 Kw = 기어박스에 걸리는 부하 × 사용계수(부하토르크 또는 Kw) (표1)
 
사용회전수에 대해서, 보정토르크 또는 Kw을 만족하는 사이즈의 물건을 전동능력표에 의해 선택해 주십시오.
각 사이즈, 축의 조립, 24종 있으므로 축배치의 의해 적당한 형번을 선택해 주십시오.
 
오바캐보드(H.H.L)의 점검
  레디알샤프트축, 크로스샤프트축, 스프라케프, 스파이랄 베벨기어 뿌리등의 취부 구동하는 경우에는 오바캡로드를 다음식으로 점검해 주십시오.
 
 
O.H.L을 점검의 결과 점검식을 만족하지 않는 경우에는 R곧 스프라케트, 뿌리 등의 피치원반경보다큰것으로 할 필요가 있음.
 


 

[조건]
3대의 부하는 전부 25kgfm의 균일한 하중으로 운전시간은 1일 8시간이다. 마이타 기어박스의 입력회전수는 30pm으로 속비는 전체 1:1이다.

[선정]
조건에 의해 사용계수는 Sf=1.0이다.
※라인샤프트 드라이브의 경우는 치차에 걸리는 부하와 라인샤프트에(크로스축 허용트로크) 은 하기와 같다.

 
마이타 기어박스 NO.1
  치차는 부하 A만을 운전하므로 25kgfm×1.0=25kgfm 이상의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크로스축은 부하 A, B, C을 운전하므로(25kgfm+25kgfm+25kgfm)×1.0=75kgfm 이상의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전동능력표에 의한 SH10M 선정 되어짐.
 
마이타 기어박스 NO.2
  치차는 부하 B만을 운전하므로 25kgfm×1.0=25kgfm 이상의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크로스축은 부하 A, B, C을 운전하므로(25kgfm+25kgfm)×1.0=50kgfm 이상의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전동능력표에 의한 SH8M 선정 되어짐.
 
마이타 기어박스 NO.3
  치차, 크로스축의 어디라도 부하 C을 운전하므로(25kgfm×1.0=25kgfm 이상의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전동능력표에 의한 SH8M 선정 되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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